오메우스 투자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비복불 김현수 입니다.


오메우스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는 여라가지가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오메우스에 투자를 해야하는 해당자로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폭락.


현재 비트코인이 폭락을 보이면서 많은 투자자분들이 손해를 보았습니다.

언론이나 기사에서는 연이은 규제와 중국의 규제로 인한 하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이 그언론과 기사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대응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급격하게 하락하는 소식을 듣고 보면 이미 거침없이 하락을 하고 있는데, 일반 사람들은 그 차트를 보면 사실 견딜수 없습니다.

버티지 못하고 빠져나가는것이 현실인데, 그것을 직접 한다는 것 부터가 사실 가장 위험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메우스에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로 꼽을 수 있습니다.


오메우스는 투자를 대신해주는 회사라고 보셔도 됩니다. 즉,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펀드의 개념으로도 이해하셔도 좋습니다.

전세계에서 투자받은 자본을 바탕으로 트레이딩, 매집, 마이닝 사업을 하여 수익을 창출 하며, 전문 봇과 빅데이터 기반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언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미리 예측이 가능하며, 사람처럼 감정에 휩쓸려 트레이딩을 하는 일이 없습니다.


수익률.


예를들어 100만원에 대한 1% 수익이 난다고 하였을때 보면 1만원의 수익이 납니다.

1000만원에 대한 1% 수익은 10만원 입니다.


즉, 개인이 하면 적게는 몇십만원 많게는 몇천만원 물론 억단위 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세계에서 투자받은 오메우스를 예를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시작하는 자본금 부터가 다릅니다. 몇천억 또는 조단위로 트레이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1000억에 대한 1%는 10억입니다. 규모의 경쟁에서부터 이미 앞서나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줄수가 있습니다.


재정거래.


지금 암호화폐는 단일거래소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거래소별로 가격이 제각각입니다.

그럼 이렇게도 해볼수 있을것입니다. 싼곳에서 비싼곳으로 코인을 이동하여 시세차익을 본다던가, 싼곳에서 사서 비싼곳에서 판다던가 하는

거래행위죠,


하지만 이것을 해외와 국내를 오가면서 금액이 커질경우에는 일명 환치기 쇠고랑을 차는 행위 입니다. 물론 이것은 개인이 진행하였을 경우입니다,


하지만 기업이 이와같은 행위를 한다면 일종의 투자행위로서 합법적인 투자활동이 됩니다. 우리는 이런 재정거래를 직접하는 것이 아니라

간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재정거래에 대한 수익을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처럼 하락장이 오더라도 다른 곳에서 재정거래를 하면 되기 때문에 이러한 폭락에도 불구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