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피소 사기 "맞고소 대응"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이상민이 현재 13억원의 사기혐의로 피소 되었다는 내용으로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상민은 이에 대해 강력하게 반발하며 맞고소를 준비하여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13억원의 사기 혐의가 있다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강력하게 반발하고 있는 이상민, 23일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자신의 주장을 말한바가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과는 다르다라며 근거도 없이 고소한 사람을 되려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하겠다는 주장이다.


강력하게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법적대응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을 하였으며 보도된 내용과는 전혀 사실과 무관하다는 말을 하였고, 고소 건의 경위에 대한 말도 설명하였다.


이상민의 말에 의하면 수년 전부터 알고 지낸 지인으로부터 건설사의 브랜드 광고모델을 부탁받았었는데 그는 흔쾌히 수락을 하였고 결국 체결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후 왕성한 활동과 광고모델 활동, 광고주가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출현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상민은 그러한 계약 내용을 충실하게 이행했을 뿐이는 입장을 표현하였다. 여기서 더욱 놀라운 사실이 있는데 되려 고소한 광고주가 3년 전 횡령죄로 7년 이상의 실형을 선고 받아 수감중인 거로 알고 있다고 하며 강조를 하였는데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고소인측이 오히려 출현한 모든 사람의 방송출연료와 인건비 등을 지급하지 않은것으로 보여지는 것으로 되려 피해자가 더 많은 상황이라는 말이다 하여 이상민은 금전적인 이유로 본인이 엮인것 같다는 억울한 입장을 주장하였고 그러한 심경을 보였다.


고소인 측이 왜 그러한 의도를 가지고 진행하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이어서 고소인 측은 형사고소로 압박하였고 정당하게 광고모델료를 반환받고자 하였다고 하였으나, 이상민은 계약서에 나온대로 충실히 이행했을 뿐 왜 다시 돌려줘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을 하였다.


그렇지만 이상민은 어쨌든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정중히 사과를 하였으며 대중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을 하였다. 본인 역시 굉장히 허무맹랑하고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며 누가 되지 않게 잘 헤쳐 나가겠다고 했다.


이후 다른 매체에서도 전혀 사실과 무관한 내용이기에 방송활동에 전혀 지장이 없을것이라는 말을 하였고 자신은 이번 사건과는 정말 무관하며 굉장히 황당하고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재차 강조 하였다. 하지만, 어쨌든 이러한 일은 나오게 되었고, 이로인해 이미지에 타격은 있을것 같다라는 입장이다.


방송활동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자칫 잘못하면 내용을 오해받아 출연중인 프로그램과 앞으로 진행하게될 프로그램에 대해 타격이 생길수도 있는 문제다.


여기에 고소인은 이상민이 방송에 나와 많은 빛을 변제하였다는 소식을 접해 연락을 하였으나 연락을 취할 수 없었다고 주장하였고, 13억원대의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한다.


이상민은 1994년에 데뷔하여 수많은 사업과 전성기를 누렸지만 현재는 빚더미에 앉아있는 상황이다 그치만 지금 왕성한 활동으로 재기에 성공하였고, 미운 우리 새끼, 아는 형님, 최고의 한방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현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